
今日は5月1日。そうです、年に一度の501DAY199だから?って感じですけど・・・278

216PCってえらいもんですな~情報が多すぎる356
最近の私には無くてはならないものになってます291
20070501174328.jpg

ヨンセン父が書いた日記がありました~。
この文を読む限り、日本に到着したあと父に連絡したんだね。
(ハングルを翻訳して読んでみてくださいね。)

우리 SS501 일본에 잘 도착했어요!^^

조금 피곤하긴 하지만
짐을 풀고 숙소에 들어와.......
지금은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정말 공항에 나온 트리플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충분하게 하지 못해
조금 미안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물론 트리플에 응원과 사랑 정말 감사합니다.
시차적응은 힘들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SS501 다섯명의 아들 다 잘 도착했다는 소식을 급히 전합니다.
걱정 많이 했죠?
고마워!^^

오늘은 일본에 잘 도착했다는 소식을 먼저 전하고
곧 좋은 소식 많이 전해 줄께요!^^
일본 잘 다녀오라고 기도하고 응원하는 트리플 정말 감사해요!^^
"잘 도착했어요!^^"

그리고 쪽지와 방명록에 일본활동에 대한 격려의 글과
응원의 메세지 정말 감동적입니다.
다 SS501에게  다 전달 될겁니다.

우리 모두 홧팅!^^

ギュジョン君も韓国の公式HPに日記書いてました。
彼も216が離せない1人だね~~8
そこにリーダと使う部屋の画像を載せてたよ。
結構普通。一体どんな宿舎を使ってるんだろう・・・・・

ギュの日記はbestizのss501のところ6912で見れますよ。
部屋の写真もね。気になる方はリンクを利用してみてくださいね250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HOME |


Design by mi104c.
Copyright © 2017 ●みじゅ楽日記●, All rights reserved.

